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0년 11월17일 요즘 이야기

카테고리 없음

by TISTORY 2010. 11. 17. 23:59

본문

  • 그런마음으로 일찍 잤는데 항상 일어나는 시간에 일어나더라구요.... 시간 아까움 ㅠㅠ
    00:13|yozm
  • 새천년 건강체조 아침 저녁으로 새천년 건강 체조 시작!!!!! 고등학교  때 삼년 동안 했는데 아아아아 그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12|yozm
  • 음악
  • 2010 가을 신상 파운데이션 체험기 오! 진짜 유용한 정보!
    11:20|yozm
  • 벽시계는 뭠춰도 수능의 날은 온다! 내일 입니다. 수능 준비를 하고 계신 요친들~ 마지막까지 수고하십시요!! 화이팅!!!  그리고, 수능보는 분들 주위에 계신 가족 되시는 요친 여러분, 오늘 내일 그들이 차분할 수 있도록, 부담 주는 말은 조심하자구요~
    11:40|yozm
    소문내기 by핛생
  • 예쁜 색깔! image
    17:24|yozm
  • 요즘에서 돋보기 + 눌렀는데 작아지는 그림은 처음 봤네요ㅋ
    17:33|yozm
  • TV
    자만형사 // 완전 내 스타일!!!!!!! 역시 쿠도칸!!! 카나메 준도 완전 멋있고! +_+! 나가세는 생긴건 멀쩡하게 생겨서 너무 웃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회마다 여자 게스트들도 완전 최고당 >_<
    17:57|yozm
  • ㅋㅋㅋ 저도 잘봤었어요 ㅎㅎ
    18:11|yozm
  • TV
    빅 머니!! 주식!!
    18:49|yozm
  • 아 이것도 명작이죠!! 반전!! ㅎㅎ
    18:54|yozm
  • 교양으로 읽는 뇌과학 // 이거 왠지 읽어보고 싶다 'ㅅ'
    20:42|yozm
  • 영화
    동쪽의 에덴 극장판 2 : Paradise Lost // 음?! 이거 아직 개봉 안 했나?!?! 완전 기대하고 있는데 자꾸 끝이 안 나서 좀 맥빠져ㅠㅠㅠㅠ 빨리 나와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0:43|yozm
  • 오호 내일 수능이라니!! 전원 기숙사 생활 했던 우리 학교에서는 급식소 아주머니들이 150명 도시락 다 싸주시고 대절한 버스타고 친구들이랑 소풍가는거마냥 시험 장소에 가서 사이좋게?! 시험 보고 그랬는뎅,ㅋ 언어가 완전 물수능이라 방심했다가 수리부터 망했지... =_ㅋ
    20:46|yozm
  • TV
    바티스타 수술 팀의 영광 1 // 요즘 드라마는 아니지만 요즘 보고 있는 도라마!
    20:46|yozm
  • 아 배고파 ;ㅅ;
    20:48|yozm
  • [알림] 요즘의 반응글, 귓속말, 친구 추가 소식을 'Daum알리미 (데스크탑 어플)'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만나보세요! 더욱 생동감 넘치는 요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 다운로드 받으러가기 ) image
    20:54|yozm
    소문내기 by핛생
  • 소개
    11월 12일 광저우 아시안 게임 개막을 앞두고 특별한  yozm 친구, 허구연해설위원님을 소개합니다. 아시안게임 기술위원장으로서 생생한 광저우 소식과 여러분의 궁금증에 답해주실 예정입니다! 많은 친추 부탁드려요! >_<  
    21:26|yozm
    소문내기 by핛생
  • 음악
    허각 - [싱글] 언제나 허각의 슈퍼스타K 우승곡 좋지 않나요? 친구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노래들을 요즘에서 공유해보세요! ^^ ▶ 자세히보기
    21:26|yozm
    소문내기 by핛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