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구] 나지완 김현수

카테고리 없음

by TISTORY 2012. 7. 17. 23:48

본문

나지완 김현수가 극적으로 화해했다는 뉴스를 읽었다. 아이 잘됐어ㅠㅠ

사실, 그 전에 여울 기자님 블로그에서 나지완이 신일고 선배인 양승호 감독님한테 

현수 좀 혼내주세요 하고 응석ㅋㅋㅋ 부린다는 글도 읽어서 괜찮아졌나보다 했는데

기사에섴ㅋㅋㅋㅋㅋㅋㅋ 극적으로 화해했다고 써달라고 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좋게 좋게 해결되어서 다행이다ㅠㅠ


요 근래 기아에서 큰 벤클이 두번이나 일어났다ㅠ

사구로 인한 벤클이었는데 한번은 당한거, 한번은 한거.

사실, 응원하는 팀이 사구 당했을때는 저게 미쳤나!!!! 어디서 사람 머리를 맞히냐!!!!

저게 어떻게 실수냐고 완전 고의지 나쁜놈!!! 하고 막 흥분했었는데, 사구를 맞히는 입장이 되고 나니 좀 이해(?)가 된다고 해야하나...


사실 빈볼은 무조건 나쁜 건줄 알았는데, 꼭 그렇지는 않더라고요.

주워듣기로는 야구는 팀플레이기 때문에 우리팀 주전한테 부상 입혔을때는 보복성으로 빈볼 던지는것도 필요하고,

안 던지는 경우에는 팀에서 벌금을 물리는 팀도 MLB에 있다고 한다ㅠ


이런 의미에서 좀 억울한게ㅠㅠ 두산전 때는 두산이 이기고 있었고, 그 경기에서는 전에 아무 일도 없었기 때문에

빈볼의 이유가 투수와 타자의 개인적인 감정때문이라고 볼수 밖에 없는거지ㅠ

그리고 니퍼트와 둘이 주고 받은 사인은 둘만 아는거잖아, 나지완이 충분히 오해할만도 했다.

게다가 루상에서는 하필이면 선후배 관계에서 시비가 붙어서, 아예 모르는 관계보다 더 서운하고 속상했는지도 모르지ㅠ


그리고 삼성전에서 박지훈 던지 빈볼은, 사실 5대 6 이럴때는 당연히 주자가 나가니깐 사구 맞히면 안되지만

홈런 맞고 점수차가 벌이진 상황에서는 주전인 김선빈의 부상에 대한 보복성 빈볼이 필요할수도 있는 상황이었다ㅠ


물론 진갑용 때문에 김선빈이 부상당한 건 절대 아님!

포수가 주자를 위한 최소한의 공간을 열어주어야 한다고 쓴 기자도 있었는데 내가 아무리 기아팬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좀 아니올씨다 그럼 완전 x맨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 입장에서는 완전 봉쇄해서 홈을 지키는게 맞지 이기자야ㅋㅋㅋㅋ


사실 그렇게 외안타가 멀리 갔을 경우에는 송구 실책이 일어나기 마련인데 삼성 유격수가 송구를 너무 잘했음, 완전 포수 바로 앞에 꽂혔음ㄷㄷㄷ 보통 포수 바로 앞에 송구된 공이 오게 되어서 포수가 안 움직이고 공을 잡는 경우는 거의 없는데, 아마 코치도 그걸 기대하고 선비니를 홈까지 보낸듯 하다ㅠ 이건 바디 체크해도 아웃 되는 상황이라 헤드퍼스트 슬라이딩 한것 같은데, 얼굴이 바로 무릎에ㅠㅠㅠ 진짜 큰 부상이 아닌게 다행이지ㅠㅠㅠ 큰놈이 다치는것 보다 선비니는 몸집도 작고 그래서 더 걱정되고 안쓰러우뮤ㅠㅠ 얼른 씻은듯이 싸악 낫길 바랍니다아아아아!


암튼 1년차 박지훈에게 15년 갑드는 너무 높았어ㅠㅠ

말려준 주심 진짜 무한 감사ㅠㅠㅠㅠ 그리고 빨리 화 식히신 갑드도 감사ㅠㅠㅠㅠㅠ

그리고 박지훈! 마운드에서는 항상 무표정이라 몰랐는데 나중에 벤치에서 계속 고개 숙이고 있고 안절부절 못하는거 보니깐 너무 짠했으뮤ㅠ

사실 투수 할려면 한성질 해야 하는거 맞다!!!! 당당하게 앞으로도 계속 잘해주길!!!

진짜 항상 만루에 나와서 불끄느라 박지훈 너무 수고가 많다ㅠㅠㅠ

기아 타선이 좀만 받춰줘서 승만 많이 챙겼더라면 지훈이도 신인상 주위까지는 노려봤을텐데ㅠㅠ

올해는 서건창으로 굳혀지는드슈ㅠㅠㅠ 우리 진짜 준호도 잘하는데ㅠㅠㅠㅠㅠ


벤클도 진짜 처음에는 싸우는줄 알고 너무 놀라고 무서웠는데ㅠ

외국이랑은 다르게 프로 구단, 학교 야구단이 얼마 없는 한국에서는 선수들끼리 두루두루 다 친해서 약간 폼(?)만 잡는거 같기도 했다.

그래서 이런 훈훈한 장면도!!

벤클 나와서 악수 하는 김진우 최준석ㅋㅋㅋㅋ 아이구 형님 이런 분위깈ㅋㅋㅋ


벤클 나와서 옛 선수와 장난치는 코칰ㅋㅋㅋㅋㅋ


오늘도 서재응이랑 김선우 너무 훈훈하더라고요ㅠ

웃으면서 축하한다는 제스처와 함께 콜해 했던 서쟁삼촌도 멋있고ㅠ

어쩔수 없이 한명은 져야 하지만 그것도 야구의 일부니깐요 밖에서 만나면 친합니다 하는 김선우 선수도 멋있고!

사실 두산 범죄집단 이미지가 있어서 진짜 싫었는데 생각해보면 두산에 있는 착한 선수들은 그런 이미지 때문에 억울한거지ㅠㅠ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착하고 선하기만한 구단도 없는거고.

아무튼 비록 졌지마뉴ㅠㅠ 오늘 경기로 인해 앞으로 8년동안 1시즌 1구단 좋아하기 프로젝트의 초석을 다졌는지돜ㅋㅋㅋㅋ


이번 시즌부터 야구를 본 나로서는 하나 하나 알아가는 게 너무 많고, 재미있다 =)

아무쪼록 모든 팀 선수들 부상 없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주길 바랍니다아아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