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20924 기아(서재응) vs 넥센(벤헤켄)

카테고리 없음

by TISTORY 2012. 9. 24. 00:52

본문

 

참나 서재응 진짜 너무 멋져♥

오늘은 프로 첫 연봉승도 했어요!! 축하해요!! @0@

서재응 보면서 맨날 잘 던지는데 불펜 때문에 망하네ㅠㅜ 아 서재응 오늘 진짜 잘 던졌는데 망했네를 많이 했다 했는데 알고보니 36이닝 무실점 ㄷㄷㄷ

 

선발투수로는 35이닝 연속 무실점으로 담에 한번만 더하면 선동열 37이닝 선발 무실점 기록을 넘을수도 있다고 하니 기대하겠어요 서쟁 삼촌@0@//

 

그나저나 선동열ㅋㅋㅋㅋ 49이닝 연속 무실점ㅋㅋㅋ 미친거 같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이상하게 진짜 실책도 적고 안타도 많고 뭐지!? 왜 그러지!? ㅋㅋ 이상해 이상해 그래서 결국 7대 0으로 승!!!

 

음 오늘 딱 생각나는 거 하나는 황정립!!!! 사실 그때 그 동점포는 얻어 걸린거곸ㅋㅋㅋㅋㅋ 타격도 아직은 아기호랑이지만, 1루 수비 정말 기본기 탄탄한게 완벽했다!!! 백업으로는 충분히 가능하겠고, 진짜 형님들 나중에 은퇴ㅠㅜ 하고 그려면 주전으로도 뛰어야지!!! 정립아!! 내년에는 꼭 너의 응원가가 생겼으면 좋겠다 @0@//

 

그리고 준호는 계속 잘하는데 완주느뉴ㅜㅠ 완주도 꼬옥 주전 꿰차자!!!! 오늘 서쟁 삼촌 완봉 하느라 한승혁 지후니 홍성민응 못 봤네!! 투수 아가들도 무럭무럭 무섭게 자라주길!!!! 재활하고 있는 심맹구랑, 햄종이까지 돌아온다고 생각하니 내년이 기대된닷 @0@//

 

서울 원정은 끝났고ㅠㅜ 이제 가을야구 하면 슼 팬으로 잠시 변신 합니다 @0@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