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음식 영화 3종 세트

카테고리 없음

by TISTORY 2013. 6. 30. 14:30

본문


촌마게 푸딩

A Boy and His Samurai 
8
감독
나카무라 요시히로
출연
니시키도 료, 토모사카 리에, 스즈키 후쿠, 콘노 히로키, 호리베 케이스케
정보
드라마, 코미디 | 일본 | 108 분 | -
글쓴이 평점  

촌마게 푸딩을 봤다.

난 이런 영화가 좋다. (좋은 뜻으로) 뒤가 궁금하지도 않고 잔잔하게 흘러가는 일본 영화!!

내용은 에도 시대의 사무라이가 타임 슬립을 해서 도쿄로 오게 되는데, 싱글맘을 만나 가사일을 하게 되고, 그러다가 베이킹에 소질이 있는 것을 알게 되어 아빠가 만든 케이크 경연에 참가하게 되는데... 더 이상 쓰면 스포가 될것 같아서 ㅋㅁㅋ




우동

UDON 
7.4
감독
모토히로 카츠유키
출연
유스케 산타마리아, 코니시 마나미, 카나메 준, 토타스 마츠모토, 마스 타케시
정보
코미디, 드라마 | 일본 | 134 분 | -
글쓴이 평점  

이거 리뷰 보러 가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점에 속아서 봤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6명 정도가 내리 0점을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다운 받는 돈으로 우동이나 사드세요" 라는 리뷰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나름 괜찮게 봤는데 ㅋㅁㅋ 본지 오래되어서 내용이 잘 생각은 안 나지만 우동이라는 음식 하나로 마을 경제가 살고, 마을 사람들이 하나가 되는 뭉클한(!) 영화로 기억하고 있다 ㅋㅁㅋ




녹차의 맛 (2006)

The Taste of Tea 
7.5
감독
이시이 카츠히토
출연
사토 타카히로, 반노 마야, 아사노 타다노부, 테즈카 사토미, 가슈인 타츠야
정보
드라마, 코미디 | 일본 | 143 분 | 2006-11-23

이건 사실 안 봤는데, 음식이 제목인 일본 영화라고 하면 딱 떠오르는 게 녹차의 맛!

이번달 안으로 꼭 보고 싶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