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한카드 올댓쇼핑 02-886-3066

카테고리 없음

by TISTORY 2014. 3. 19. 12:11

본문

-> 댓글로 제보 받았어요 (결론부터 말하면 실제로 공짜!!!!!!!)

신한카드에 보이스피싱으로 신고!!! ㅋㅋ 올댓닷컴이 신한카드 판촉직원이 맞다고 함 -0- 그래도 사기꾼같으니까 취소해달라고 취소요청!!! 
다 시전화가 와서 받으니까 신한카드 직원이 그쿠폰은 확인해보니 장기간 사용안한 고객에게 신한카드에서 5000포인트 넣어주고 5000포인트 차감하는 걸로 확인되어서 고객님의 포인트를 사용하는게 아니니 걱정말라고 함. 왠지 미안함. -0-;; 결론 내포인트 차감이 아님 5000원 꽁짜맞음. 저처럼 화내서 전화하면 쪽팔리고 미안함. 위 인터넷글들이 전부 진실은 아님 ㅠㅠ 위글보고 된통 화내다 미안해짐.(
반혼진객님 댓글 내용입니다~)


신한카드 포인트 조회 내역 보니깐 그렇네요

신한카드 https://www.shinhancard.com/

마이신한 > 마이페이지 > 포인트 현황(마이신한 포인트) 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5000 포인트 적립해주고 바로 빠져나가도록 했네요ㅠ

신한카드야 미안해... ㅠㅠㅠ



신한카드라고 02-886-3066 전화가 와서 많이 써달라고 파리바게뜨 5000원 쿠폰을 드린다고 했다.

결론부터 말하면 이거 꽁짜 아닙니다ㅠ


피싱이냐고 물어보니깐 피싱은 아니고 (하긴, 피싱이라도 네! 피싱입니다! 하진 않겠짘ㅋㅋㅋㅋㅋ)

저희 신한카드를 잊지마시라고(!) 5000원 쿠폰을 드린다고 하고 개인정보보호 서비스 가입하면 3개월 무료라고 가입하라고 하는데,

이미 털렸는데요 뭘.. 안할래요 해서 쳐내고 생일, 이름 외에는 딱히 묻지 않아서 받았는데...

알고 봤더니!!!!!!!!!!!!


내 신한 포인트로 자기네들 마음대로 쿠폰을 사서 보내주는것이었다ㅠ

물론 5000원밖에 안되어서 딱히 포인트로 살수 있는게 없긴 하지만

포인트로 교환된거에요 이런 말도 없이 완전 꽁짜로 주는 것 처럼 인심 쓰는척 하면서 주는게 웃기다;


올댓쇼핑에서 주문완료 문자가 와서 알게 되었는데, 암튼

전화번호 검색해봐도 안나오고 해서 혹시 다른 분들이 찾으실까봐 씁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