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에무라 뷰러, 에뛰드 뷰러

카테고리 없음

by TISTORY 2016. 9. 14. 16:11

본문

 

 

뜸금없는 뷰티 관련 포스팅...

슈에무라 뷰러가 동양인에 적합하게 디자인 되어 어쩌구 저쩌구 하는데 다 집어치우고 내가 생각하는 가장 좋은 뷰러는 본인 눈 모양에 맞는 뷰러다.

밑에 사진을 보면 왼쪽 에뛰드 뷰러가 미세하지만 더 동그란데, 나는 눈에 좀 튀어나온(?) 편이라 슈에무라 뷰러로 집으면 가장 자리에 있는 속눈썹이 안 집힌다.

그리고 자기 광대 튀어나온 정도도 생각해야 됩니다;;;;; 뷰러 몸체의 꺾인 정도가 사진에서는 잘 모르겠지만 실제로 보면 에뛰드가 더 꺾였는데, 이것도 나는 광대가 많이 나온 편이라 그런지 에뛰드 뷰러가 더 편하다. 어떤 뷰러는 너무 안 꺾여서 뷰러 하려고 할 때 광대 뚫을뻔...;;;;;

아무튼 하고 싶은 말은 슈에무라 뷰러, 시세이도 뷰러가 무조건 가장 좋은 건 아닙니다!!! 뷰러뿐만 아니라, 무조건 명품이라고 좋은 게 아니고 무조건 많이 쓴다고 좋은 라이브러리가(이건 사실 어느 정도는 맞음 ㅋㅁㅋ) 아닙니다! 자기한테 맞는 걸 써야합니다!!!! 나는 미샤도 써봤고 에뛰드도 써봤고 시세이도 슈에무라 이니스프리 뭐 이름 모를 싸구려도 써봤는데 내 눈 내 얼굴에 맞는 에뛰드가 가장 좋았다. 그리고 솔직히 뷰러가 가구도 아니고 내구성 좋고 이런 말은 개인적으로 헛소리라고 생각합니다 ??

아무튼... 에뛰드 뷰러를 찬양하는 중... 에뛰드는 고무 리필 자체가 아예 없다합니다ㅠ 싸고 비싸고를 떠나서 자원 절약이 최우선이므로ㅠㅠ 다른 좋은 뷰러를 찾아봐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