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린 플러그드 페스티벌 2012 서울

여행/랄랄라-

by TISTORY 2012. 5. 27. 10:26

본문

 

1. 먹을거 많이 먹지 말고 가세요. 화장실 자주 가게 되면 곤란함... ㅠㅜㅋㅋ

2. 먹을거 많이 가지고 가지 마세요. 화장실 자주 가고 싶어짐... ㅠㅜㅋㅋ 근데 단점은... 안에서 파는 음식은 어이없이 비싸고 옆에서 먹으면 먹고 싶긴합니다요... ㅠㅜㅠㅋㅋㅋㅋㅋ

3. 맥주 텀블러 사이즈만큼 주니깐 무조건 큰 텀블러 가지고 가는게 좋아요 @0@

4. 초저녁엔 아무래도 강변이라 그런지 쌀쌀합니다.

5. 물 오백리터짜리랑 웰치스 캔도 주고, 안에서 옥수수수염차랑 커피도 주니깐 물은 작은거 사거나 아예 안 가지고 가도 될거에요.

6. 썬크림 우산 안 가져가면 씨꺼먼스됩니다유ㅜㅠㅜㅋㅋㅋㅋ

 

* 여기서부턴 리뷰

1. 신치림!!!!! 뭔가 밴드계의 태티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종신 조정치 하림ㅋㅋㅋㅋㅋㅋㅋ

2. 울랄라세션 완전ㅋㅋㅋㅋㅋㅋ 노래도 노래지만 토크가 빵터짐ㅋㅋㅋㅋ 근데 20분이나 오버하뮤ㅜㅠ

3. 이이언 이분 완전 안타까움 노래 분위기도 좋고 독특했는데 음향이 따라주질 못해서 두번이나 노래를 멈췄다ㅠㅜ 아쉽기도 했는데 자기도 얼마나 당황했을까ㅠㅜㅠ

4. 김사랑 와 진짜 몇년만에 들어본 이름인가! 뭐하시나 했더니 꾸준히 활동하고 있었던것 같더라고. 진짜 무심한듯 시크하게 잘 부르더라 ㄷㄷㄷ 그 막 갈라지는 목소리로 외치는거 그거랑 일반 목소리를 자유자재로 표정도 안변하고 넘나드는거 보고 깜놀!!!! 근데 예전이랑 비교해서 역시 ㅋㅋㅋ 세월잌ㅋㅌㅌㅌ 멋져요 오빠 @0@

5. 자두 언니는 같은 김밥을 부르는데도 뭔가 예전보다 더 섬세한 감성이 느껴지는것 같았다. 말괄량이에서 조금은 차분한 느낌, 하지만 여전히 명랑한 목소리 @0@

6. 옥상달빛!!!!!!!!!!!!! 각종피맄ㅋㅋㅋㅋㅌㅌㅌㅌㅌ 이언니들 둘, 입답이 장난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목소리 너무 감미로와 @0@

7. 옥상달빛 하니깐 낮타임 로켓트리 여기 보컬 풋풋한 여중생같은 정말 순수한 목소리임@0@ 반함!!!

8. 어반자카파는 예전에 누가 검색어에 수퍼주니어 연습생이었다고 떠서 알게 되었는데 노래 진짜 좋아... 목소리 진짜 감미롭고ㅠㅜㅠㅠㅠ 비주얼 이런거 없이ㅋㅋㅋㅋㅋ 노래로만 승부하는 그룹이구나 하는 뭔가 저력이 느껴지더라! 이거 칭찬임!

9. 김지숰ㅋㅋㅋㅋㅋ 너 이녀석ㅋㅋㅋㅋㅋ 90년생 ㅋㅋㅋㅋㅋ 어린줄은 알고 있었는데 토크도 왠지 아저씨럼 할줄 알았는데 완전ㅋㅋㅋ 귀요밐ㅋㅋㅋㅋㅋㅋ 표정 조뮤ㅜㅠㅜㅋㅋㅋㅋㅋㅋ 주인을 사랑하는 금붕어, 해를 사랑하는 해바라기 귀요미 감성! 조만간 앨범 나온대요 @0@

10. 몽니는 사실 좀 미친것 같아 이렇게 놀라면서 넋놓고 봤다면, 글렌체크는 씐나!!!!!! 이런 느낌 @0@ 드럼이 상당히 기억에 남음!!!

11. 몽니..... 하아.... 몽니 미친거 같아 진짜.... ㅠㅜㅠㅜㅠㅠㅜ 완전 최고야.....막 뛰는데 어떻게 이런 폭발적인;;; 목소리가 계속 나오는게 신기함... 개인적으로는 몽니 노래는 별로 안 좋아함 슬픈 가사 말고 행복한 노래도 좀 써주세요ㅠㅜ

 

마지막으로 남치니 자랑, 남치니가 보여주고 준비도 다 해줬어요 멋져♡

'여행 > 랄랄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차이나타운-월미도-닭강정 인천 여행  (0) 2012.07.01
묵호항/동해  (0) 2012.06.03
0.5. 홍콩 여행 리뷰  (0) 2012.05.12
0. 홍콩 여행 준비  (0) 2012.05.11
까꽁  (0) 2012.05.09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