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여행] 대만 펑리수

여행/타이페이

by TISTORY 2013. 10. 24. 20:59

본문

대만 특산품 파인애플 케이크, 펑리수!!!!

미타 베이커리, 순청, 치아더 등등 블로그에서 찾아보니 유명한 데가 많았지만 나는 그냥 되는대로 샀닼ㅋㅋㅋ

그래도 하나 하나 시식해보고 샀으니 걱정은 안된다 :D



왼쪽은 단수이의 레드사쿠라에서 산 오리지널 펑리수인데, 이게 제일 맛있었다 집에 드려야지. 가격도 적당한데 더 살걸 ㅠㅠㅠㅠㅠㅠㅠ 300NT (개당 30NT)

가운데는 12개짜리인데 이것도 역시 레드사쿠라. 뭔가 파일애플이 쫄깃한 맛인데 달콤하고 맛있더라 @0@ 250NT (개당 21NT)

오른쪽은 101 전망대에서 산건데 12개짜리고 이것도 진짜 맛있었는데, 크랜베리도 살걸... ㅠㅠ 이거 하나씩도 파는 줄 알고 박스 하나랑 낱개 하나 집었는데 공짜로 주셨어!!! 친절해 @0@!!! 300NT (개당 25NT)

 


왼쪽은 송산 공항에서 산 펑리수인데, 이걸 사고 느꼈던 거는 너무 블로그 리뷰를 믿지 말자.... 300NT (개당 30NT)

어떤 사람이 블로그에서 엄청 아는척 하시면서 공항에서는 절대 사지 말고 뭐라 뭐라 했는데 나는 맛있고 괜찮던데?

오히려 무겁지 않은 것도 좋았고,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시식도 가능하고 저렴이부터 비싼것 까지 종류도 많고 키티도 진짜 많더라!

오른쪽은 지우펀에서 버스 정류장 내리자마다 패밀리마트 옆에 있는 가게에서 샀는데, 300NT(개당 30NT)

이거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시식하라고 준거 먹었는데 따뜻하고 진짜 맛있었다!!! 과연 식었을 때 먹어도 그 맛이 나올짘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펑리수 전체에서 이거 따뜻한게 가장 맛있었다.. @0@//


유명한데서 산 건 하나도 없네 잉...

괜찮아 나중에 또 갈꺼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대만 너무 좋닷!

차근 차근 사진 보면서 여행기 써야지!!!


아, 펑리수 가격으로 검색해서 오는 사람도 많아서

가격 정보 추가해요~

보통 280NT ~ 350NT 정도 하고요 너무 저렴한 건 진짜 별로 맛 없더라고요;

적당한 가격에서 먹어보고 사는 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