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제천 벼룩 시장

카테고리 없음

by TISTORY 2014. 9. 14. 02:01

본문

 

 

 

홍제천 벼룩 시장에서 우산 수리를 했다!

진짜 속이 다 시원하닼ㅋㅋㅋㅋㅋㅋ

아저씨께서 꼼꼼하게 수리해주시면서 요즘은 우산 수리해주는 데가 없지요 하시더라.

안그래도 우산 수리 하는데가 없어서 왕십리에서 홍제천까지 왔다고 하니 깜놀 하시더라는ㅋㅋㅋㅋ

수리비는 우산당 천원이고 후에 기부금으로 쓰인다고 한다. 그냥 다 하시짘ㅋㅋㅋㅋ 암튼 감사합니다!

요즘은 이상하게도 수리하는 것보다 새로 사는 것이 더 싼 세상이지만, 자원 절약을 위해서라도 수리해서 쓰고 중고 물품 시장이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