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서정가제를 앞두고 산 책들...

카테고리 없음

by TISTORY 2014. 11. 15. 15:21

본문

도서정가제 라는 개떡같은 법이 이번달 20일부터 시행된다고 하여 사고 싶은 책을 실컷 샀다!

사실 정말 사고 싶은 백과사전이 있었는데, 할인해도 너무 비싸서... 그건 나중에 중고로 사야지.. 



서울을 거닐며 사라져가는 역사를 만나다

저자
권기봉 지음
출판사
알마(주) | 2008-01-30 출간
카테고리
역사/문화
책소개
“여기 그런 게 있었어요?” 학교에서는 가르쳐주지 않는 살아 있...
가격비교



오래된 서울

저자
최종현, 김창희 지음
출판사
동하 | 2013-03-15 출간
카테고리
역사/문화
책소개
[오래된 서울]은 한국의 도시와 취락 역사를 필생의 연구 분야로...
가격비교



봄 여름 가을 겨울 프랑스 자수

저자
헬렌정 지음
출판사
경향BP | 2014-08-04 출간
카테고리
취미/스포츠
책소개
수틀에 한 땀 한 땀, 우아함과 아름다운이 담긴 바느질을 처음 ...
가격비교



82 매듭 대백과

저자
부티크사 지음
출판사
한스미디어 | 2013-03-10 출간
카테고리
취미/스포츠
책소개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기초 매듭부터 목걸이 팔찌 등의 액세서리,...
가격비교



가죽 공예의 기초

저자
노타니 구니코 지음
출판사
한스미디어 | 2014-07-18 출간
카테고리
취미/스포츠
책소개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 실용적이고 튼튼한 내구성 사용할수...
가격비교



서울 공간의 기억 기억의 공간

저자
조한 지음
출판사
돌베개 | 2013-08-26 출간
카테고리
역사/문화
책소개
서울에 쌓인 옛 시간의 흔적, 그 공간이 품고 있는 기억을 떠올...
가격비교



하체부터 빼셔야겠습니다

저자
최성우 지음
출판사
포북(forbook) | 2013-06-20 출간
카테고리
건강
책소개
힙업된 엉덩이, 탄력 있는 허벅지, 아찔한 종아리 저주 받은 하...
가격비교



도쿄 일상산책

저자
이체리 지음
출판사
알에이치코리아 | 2014-09-19 출간
카테고리
여행
책소개
"이 책은 한 곳에 들러 천천히 동네를 걷고 음미하며, 말 그대...
가격비교



서울은 깊다

저자
전우용 지음
출판사
돌베개 | 2008-05-06 출간
카테고리
인문
책소개
역사와 인류학, 공간 비평과 문화 비평을 가로지르는, 도시 ‘서...
가격비교

자수는 엄마 주려고 사고, 매듭하고 가죽 공예는 내가 하려고 사고 하체 살 빼려고 저거 3000원 밖에 안 해서 사버렸다!

인터넷 시대라고는 하지만 역시 모니터에 뛰워놓고 하는것 보다 손에 책 들고 운동하고 잘 모르겠으면 또 책을 손에 쥐고 보고 하는게 더 익숙한것 같다. 왜 그럴까?

아무튼 그리고 나는 대구 출신이지만 서울이 너무 좋다아 @0@ 물론 대구도 역사도 깊고 맛있는 것도 많긴 하지만 없는게 있다 바로 궁궐!!!!!!!!!11

이렇게 닥치는대로 사다보니 있는 책을 또 사는 대 참사가... 서울은 깊다라는 책을 원래는 도서관에서 빌려 보고 정말 재미있는 책이라 소장용으로 사두는 바람에

빌려 읽는 게 다라고 생각해서ㅠㅠ 그 날 저녁에 집에 와서 보고 앗차! 해서 취소하려고 봤더니만 알라딘 일처리 정말 빠르네 벌써 배송중!1

친구에게 선물로 주기로 했다. 뜻밖의 선물ㅋㅋㅋㅋ


그리고 아직 한을 못 푼 나는 2차로 



최하림의 러시아 예술기행

저자
최하림 지음
출판사
랜덤하우스코리아 | 2010-03-19 출간
카테고리
예술/대중문화
책소개
시처럼 부드럽게 흘러가는 러시아 예술 평론집두 차례 러시아를 여...
가격비교



낭만의 길 야만의 길 발칸 동유럽 역사기행

저자
이종헌 지음
출판사
소울메이트 | 2012-09-05 출간
카테고리
역사/문화
책소개
발칸반도와 동유럽으로 떠나는 다크 투어리즘! 세계 4대 통신사인...
가격비교



유럽의 변방을 걷다

저자
최상운 지음
출판사
소울메이트 | 2012-07-10 출간
카테고리
여행
책소개
보석처럼 빛나는 유럽의 변방 도시들을 찾아서! 유럽 변방 도시들...
가격비교



코바늘 손뜨개의 기초

저자
일본 보그사 지음
출판사
한스미디어 | 2011-12-01 출간
카테고리
취미/스포츠
책소개
95가지 손뜨개 기호 & 45가지손뜨개 기법 & 20점의 손뜨개...
가격비교



유럽 축구 엠블럼 사전

저자
류청 지음
출판사
보누스 | 2014-04-10 출간
카테고리
취미/스포츠
책소개
엠블럼! 승리를 향한 집념의 결정체오랜 앙숙 관계의 축구팀 둘이...
가격비교



피카소처럼 떠나다

저자
박정욱 지음
출판사
에르디아 | 2012-05-25 출간
카테고리
여행
책소개
까다께스 항구에서 바르셀로나, 시쩨 해변까지... 감성 여행 에...
가격비교

축구 좋아하는 남치니한테 주려고 샀는데 좋아할지 모르겠네 쓸데없는 거 사왔다고 뭐라 하는거 아니갘ㅋㅋㅋㅋ

피카소는 스페인 여행 준비 차원에서 사고 러시아 예술 기행은 싸서; 사고

그리고 저 소울메이트 여행답사 시리즈 진짜 좋다! 그래서 살까 말까 했는데 이번 기회에 사버렸다. 

터키 여행 준비하면서 우리가 미처 몰랐던 터키 역사 기행을 도서관에서 빌려서 읽고 너무 좋아서 샀는데, 시리즈 처럼 발간된 책인데 진짜 강추!

코바늘도 언젠가는 하겠지 싶어서 샀다. 사실 바느질도 사고 싶었는데 바느질이랑 홈메이드 옷 책들은 50퍼센트 할인 하는게 없어서 나중에 필요하면

알라딘 가서 사야지 후후


내가 너무너무너무 사고 싶은 책은 사실



자연사

저자
DK 자연사 제작 위원회 지음
출판사
사이언스북스 | 2012-09-30 출간
카테고리
과학
책소개
40억 년 지구 생명의 역사를 한눈에 들여다보는 생물 도감의 결...
가격비교



인체

저자
스티븐 파커 지음
출판사
사이언스북스 | 2009-09-18 출간
카테고리
과학
책소개
인체의 해부학적 구조와 기능에서 작동 메커니즘과 질병의 원인까지...
가격비교

이거였는데 이거 두개만 사고 9만원.... ;

상품평 보니깐 진짜 좋기도 하고, 특히 애기들도 재미있게 잘 본다는데 탐난다.

이건 진짜 나중에 애 낳고 시간도 많고 애기도 책 읽을 때 쯤 되면 사야지

근데 결혼도 안하고 무슨 소리야 나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때보다 몸은 춥지만 마음은 훈훈한 겨울이 될것 같네여


=============================================================================

마지막으로 샀다!

역시 삼세판이라 했던가



언젠가는, 페루

저자
이승호 지음
출판사
리스컴 | 2014-11-21 출간
카테고리
여행
책소개
대한민국 대표 청춘이 열광한 태양의 땅, 페루 신이 숨겨둔 꿈의...
가격비교



같이 오길 잘했어

저자
유승혜 지음
출판사
리스컴 | 2014-02-17 출간
카테고리
여행
책소개
고군분투 여행길에서 티격태격 모녀의 마음 나누기엄마와 딸, 둘만...
가격비교


=============================================================================

마지막인줄 알았으나..... 서울, 건축의 도시를 걷다 1이 발견되지 않아서ㅠㅠ

내일 출근해서 만약 못 찾으면 이걸 마지막으로 주문해야겠다ㅠ

그냥 단권이면 빌려보든가 했을텐데 하필이면 1, 2권 두개 중에 1권이 없어져섴ㅋㅋㅋㅋㅋ

내일 찾았으면 좋겠다....



서울 건축의 도시를 걷다. 1

저자
임석재 지음
출판사
인물과사상사 | 2010-10-11 출간
카테고리
기술/공학
책소개
보존과 개발의 정서가 날카롭게 대립하는 곳, 서울. 종로타워, ...
가격비교



서울 건축의 도시를 걷다. 2

저자
임석재 지음
출판사
인물과사상사 | 2010-10-11 출간
카테고리
기술/공학
책소개
보존과 개발의 정서가 날카롭게 대립하는 곳, 서울. 종로타워, ...
가격비교


=============================================================================

책 정리 하다가 이것도 없어져서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미처 몰랐던 터키 역사기행

저자
이종헌 지음
출판사
소울메이트 | 2013-09-13 출간
카테고리
역사/문화
책소개
문명의 발상지 터키로 떠나는 다크 투어리즘! [낭만의 길 야만의...
가격비교


이건 50프로 한대서 삼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합해서 15000원밖에 안 했다!


어느 멋진 일주일: 싱가포르

저자
박현숙 지음
출판사
봄엔 | 2014-04-10 출간
카테고리
여행
책소개
모든 호기심을 만족시키는 곳, 싱가포르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가격비교



어느 멋진 일주일 크로아티아

저자
이준명 지음
출판사
봄엔 | 2012-11-09 출간
카테고리
여행
책소개
크로아티아 여행자를 위한 친절한 로드맵 보석 같은 하루하루를 만...
가격비교


이왕 이렇게 된거 그냥 막 삼 다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춘 동남아

저자
서진 지음
출판사
미디어윌 | 2014-10-02 출간
카테고리
시/에세이
책소개
꽃보다 아름다운 마흔의 청춘 여행!"동남아를 여행하는 것이야말로...
가격비교

그리하여 결국 책을 25만원어치를 샀다고 합니다.... 후후후

다음날 10퍼센트 할인하는거 보고 매우 뿌듯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