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싸바이디, 라오스 ①

여행/랄랄라-

by TISTORY 2013. 3. 20. 23:59

본문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 와타이 공항은 아담하다.

아마 2층!? 휴 내렸는데 너무 더웠다ㅠ

숨이 턱턱 막히는데, 지부장님 말씀이ㅠㅠㅠ 며칠 전에 비가 많이 와서 많이 선선해졌대.....(°_°)

 

쌀국수는 떨렁 국수만 나오고, 숙주와 같은 채소들은 셀프로 넣어서 먹는데, 그닥 맛은 ㅋㅁㅋ 쌀국수라 함은 뜨거운 국물에 양파채와 숙주 나물이 푹푹 익고, 고기가 있지만 상콤한 맛이라고 생각했는데 고기맛이 강하고 국물은 적당히 따뜻하기만 해서 생채소 맛이 캬 @0@!!!!

 

라오스는 그 주변 태국 베트남 등의 국가들과는 달리 공장이 없다고 한다. 그래서 공산품들은 다 수입이러 비싸서, 필요한 물품을 사기 위해서 태국 마트로 이동!! 차를 타고 국경을 건너는 것은 처음이닷 신기해 짱신기해!! @0@ 흙탕물 메콩강;을 건너서 태국에서 장을 보고 샤브샤브를 먹었닷!

 

마트는 테스코, 홈플러스랑 똑같닷 안에 환전할 수 있는 은행도 있고 음식점도 있고 케에프씨도 있고, 라즈베리 쥬스?!였던가 맛있다 @0@/ 마트에서는 영어가 안 통한다ㅠㅠ 한국어가 통한다(?) ㅋㅁㅋㅋㅋ 바트는 라오스에서 쓰기가 불편하니 너무 많이 환전하지는 맙시다ㅠㅜ 사진에는 없지만 밀크티 펱 병에 든걸 마셨는데 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매우 달다 (°_°) 함부로 음료수 먹지 마세여유ㅠㅠㅜ 원액임.... ㅠㅜㅠ

 

저 샤브샤브는 태국가면 꼭 먹으라고 한다는 유명한 샤브샤브 체인점 MK 레스토랑 이라고 하는데 이것도 그닥 ㅠㅜㅠㅋㅋㅋㅋㅋ 고기 자체는 맛있는데 소스 자체에 고수가 있어서 소스를 못 먹었고, 어묵 같은 재료가 많아서 생소한 맛이었어요 힝힐.

 

마지막으로 비어 라오!!!!!!!!!!!!! 술 못 마시는데 한국 맥주보다 더 순하고 좋았다!!!

'여행 > 랄랄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sonry jquery   (0) 2013.09.04
본격랜덤지하철여행 0. 준비  (0) 2013.04.22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0) 2012.10.30
[인천] 차이나타운-월미도-닭강정 인천 여행  (0) 2012.07.01
묵호항/동해  (0) 2012.06.03

관련글 더보기